A/S INFO

A/S INFO (케어 서비스)

우림 FMG는 한국에서 가장 큰 시계 및 주얼리 A/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구입하신 시계 및 주얼리의 AS 서비스는 본사에 위치한 A/S 센터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에 의해 제공되고 있습니다.
점검이 필요하신 경우 보증서를 지참하시어 본사 및 구입 매장에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단, 지정된 수선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적이 있거나 디자인을 변형하여 수선하신 경우,
보증기간 중이어도 보증 시효를 상실하게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A/S 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시길 바랍니다.

시계 & 주얼리

진행 과정온,오프라인 접수 시 진행 과정을 알려드립니다.

  • 접수

    접수

  • 제품 검수 / 수선기준 분류

    제품 검수 / 수선기준 분류

  • 기본 수선 / 필요 시 정밀 수선

    기본 수선 / 필요 시 정밀 수선

  • 검품

    검품

  • 출고

    출고

* 소요 기간

주얼리 : 접수일로부터 14~15일 (평일 기준), 일부 (수입 부속 사용제품) 제품의 경우 1달이 소요됩니다.
시계 : 국내 수선은 15일, 해외 수선은 3개월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스톤헨지 주얼리

접수처 : 구입처 상관없이 본사 서비스 센터 및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가능
- 단,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스톤헨지 ※ 주얼리 고객 서비스센터 : 02-3284-1300 (AS는 1번)
로즈몽 주얼리

접수처 : 구입처 상관없이 본사 서비스 센터 및 스톤헨지, 로즈몽 단독 매장, 로즈몽 주얼리가 입점된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가능
- 단,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스톤헨지 로즈몽 갤러리어클락 ※ 주얼리 고객 서비스센터 : 02-3284-1300 (AS는 1번)
갤러리어클락 & 로즈몽 워치

접수처 : 백화점, 온라인, 면세점에서 구입하신 우림에프엠지 구매 제품은 본사 서비스센터 및 갤러리어클락, 스톤헨지 주얼리 매장에서 접수 가능.

- 일부 매장의 경우 AS 접수가 불가할 수 있으니 매장에 사전 연락 후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.
-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입하신 제품, 갤러리어클락 백화점 및 면세점 구매제품이 아닌 경우 본사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스톤헨지 갤러리어클락 ※  시계 고객 서비스센터 : 1644-7313

주의 사항

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,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 시 유료 수선이 가능합니다.
(단, 자재 수급이 불가능하거나 소재 특성 상 수선이 어려운 제품은 제외)

주얼리의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부속품 분실시 정상 상품으로만 A/S 가능하며 (디자인 변형 불가)
브랜드 라벨 및 각인이 없는 제품은 유사상품으로 분류하여 수선이 불가 합니다.

A/S 완료 제품에 대한 보관 의무 기간은 고객 접수일로부터 1년까지 이며, 그 이후 발생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