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INFO

A/S INFO (케어 서비스)

우림 FMG는 한국에서 가장 큰 시계 및 주얼리 A/S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구입하신 시계 및 주얼리의 AS 서비스는 본사에 위치한 A/S 센터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에 의해 제공되고 있습니다.
점검이 필요하신 경우 보증서를 지참하시어 본사 및 구입 매장에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단, 지정된 수선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적이 있거나 디자인을 변형하여 수선하신 경우,
보증기간 중이어도 보증 시효를 상실하게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A/S 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시길 바랍니다.

하이엔드 브랜드

파텍필립과 쇼파드 본사에서 제공하는 기술 레벨 라이선스와 무브먼트 레벨을 취득한 전문 워치메이커가 국내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
28년 이상의 경력을 지난 전문가들입니다.

또한, 각 브랜드의 스위스 본사에서도 필요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AS 접수는 매장을 통해 가능하시며 제품의 상태와 필요 부품 및 서비스 레벨에 따라 AS에 소요되는 기간이 상이하오니,
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방문하시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