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우림 FMG 통합 멤버십 런칭 등록일 2023-12-27 |
|
---|---|
패션 마케팅 그룹 우림 FMG가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멤버십 W Family Membership을 런칭했다.
통합 멤버십을 통해 패밀리브랜드 (스톤헨지/로즈몽) 에서의 구매활동에 따라 W-포인트를 적립/사용할 수 있으며,
포인트는 스톤헨지와 로즈몽에서 실 구매금액 기준으로 1.5% 적립되며, 1만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다. (일부 행사제품은 적립/사용 불가)
그리고 브랜드별(스톤헨지/로즈몽)로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제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구매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. 브랜드의 등급별 상세 조건 및 혜택은 각 브랜드의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 그리고 브랜드별(스톤헨지/로즈몽)로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제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구매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. 브랜드의 등급별 상세 조건 및 혜택은 각 브랜드의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|
이전글 | '새해를 여는 아름다움' 뉴진스 X 스톤헨지, 2024 겨울 캠페인 비주얼 공개 |
---|---|
다음글 | 스톤헨지, 로즈몽 공식 온라인 자사몰 런칭 |